태강대부 중개업체 3곳 소개 및 중개업체를 통한 대출신청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태강대부는 신규로 신청시 대출중개업체를 통한 접수만 받고 있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아래 포스팅 숙지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태강대부 신규신청시 방법을 몰라서 포기하고 지나치는 분들이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래 방법만 참고해보세요

 

 

▼ '태강대부 중개업체' 검색자가 관심있게 보는 글

 

대부업체 대출 쉬운 곳 TOP7

 

 

 

태강대부 중개업체 3곳

  1. 엔에프대부중개
  2. 더원대부중개
  3. 브라더스코퍼레이션대부

태강에서 신규로 신청하시면 위 중개업체 중 1곳으로 선정해서 대출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중개업체를 통한 접수만 받는 이유

참고사항으로 알려드리는 내용입니다만, 중개업체를 통한 것은, 태강대부 자체적으로 효율적인 운영을 하기위해서라고 보여집니다.

태강 자체적으로는 대출심사에 대한 요건만 강화하고 (즉, 중앙에서 통제) 신청서와 같이 반복적인 일들을 중개업체에 위임함으로써 운영효율을 도모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중개업체를 통하시면 업체의 중개수수료 등.. 때문에 오히려 승인율이 높아질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태강대부 중개업체 대출신청방법

태강에서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에는 아래 총 8단계를 거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앞서 서론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태강대부 신규대출은 자체 접수를 받고 있지 않기 때문에, 태강대부와 제휴를 맺은 중개업체를 통해 서류제출 및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태강대부 홈페이지 접속
    우측 바로가기 메뉴 > '중개접수동의' 선택
    태강대부 중개업체 중개접수동의
  2. 중개접수동의
    - 중개접수동의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17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그 외 시간에는 사이트에 접속하셔도 막혀있습니다.
  3. 본인인증
    - 휴대폰 본인인증, 신용카드 본인인증, 공동인증서 등.. 총 3종 중 1가지를 선택해서 인증을 완료합니다.

  4. 실명확인 및 이용약관동의
  5. 중개접수동의완료
    - 여기까지 완료하셨으면, 태강대부 신규대출접수를 위한 사전작업은 모두 완료가 된 것이며, 이제 중개업체를 통한 서류제출 및 심사만 남아있습니다. 업체에서 가이드해주는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6. 대출서류 제출
  7. 심사
  8. 대출금 입금

 

태강대부 대출신청 바로가기

 

 

 

신용회복중 태강대부 대출신청방법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 곳은 많은 분들이 특히 태강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과거 신용회복자 월 변제금 1회 납부시에도 승인을 해줬던 후기 때문이라고 많이들 알려져 있어서 그 부분에 대한 내용도 다루고자 합니다.

 

현재는 과거의 후기 이후에 연체자, 미납자 등 다수 발생으로 정책을 일부 수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회차 납부 > 최소 3회차 납부 이상으로 수정되었으며 그 조건을 만족하실 경우에는 태강을 충분히 이용해보실만 합니다.

 

취급가능한 신용회복자 대출상품

아래는 신용회복상태에 따라 신청가능한 대상자조건에 대해 나열한 리스트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승인을 해주고있기 때문에, 월 납입회차 등 세부적인 내용만 만족시켜보시기 바랍니다.

  1. 개인회생대출
  2. 개인회생면책대출
  3. 개인파산대출
  4. 개인워크아웃대출
  5. 프리워크아웃대출
  6. 신속채무조정대출

 

 

 

태강대부 부결시 대부업체 추천 TOP5

최근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들이 상당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DSR 등 대출규제에 따라 1금융, 2금융권 제재로 인해 대부업까지 확산되고 있는데 믿을만 하고 승인이 잘되는 업체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조건·추가대출·부결시 대안 알아보기

> 바로바로론 300대출조건·부결사유·대출쉬운 곳 추천

> 가전담보대출 TOP4 조건 후기 부결시 대안 총정리

> 대출 쉬운 대부업체순위 TOP10 완결판

> 러시앤캐시 내부정책 부결사유 및 대출가능한 곳 추천

 

 

태강대부 중개업체 3곳
태강대부 중개업체 3곳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