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담보대출은 실 사용하고 계신 가전제품을 담보로 대출을 실행하는 상품으로, 담보의 가치에 따라 한도가 결정됩니다. 최근 인기가 많은 대출상품 TOP4의 조건을 소개해드리고, 후기와 부결시 대안을 참고하시어 급한 돈 확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전담보의 경우 가치가 있는 제품을 담보설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기기를 최근에 구매하신 것으로 진행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치평가는 중고제품시세를 기준으로 평가하게되니,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 중고거래사이트 시세를 보고 대략적인 한도를 예측하실 수 있습니다.

1.넥스젠 가전담보대출

넥스젠 가전담보대출은 본인소유의 담보물이여야 하며, 만 29세 미만인 경우 별도 소득증빙도 필요합니다. 이러한 조건을 만족하실 경우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최근 가전담보대출 중 가장 유명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제 보유하고 있는 담보물이고, 가치가 있다면, 기대출이 많고, 소득이 적어도 웬만해서는 승인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담보는 최소 5개 이상 필요하고, 가전제품의 외관 및 일련번호 사진 등을 찍어 심사원에게 제출 후 대출가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만 60세 이하 중 가전제품소유자 (만 29세 이하일 경우 소득증빙 필수)
대출한도 최대 1천만원
대출금리 최대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5년

 

넥스젠 가전담보대출 상품 자세히 보기

 

넥스젠의 경우, 모바일을 통한 신청이 불가능하며, 인터넷 또는 전화상담을 통한 신청으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또한, 최근 넥스젠 자사를 통한 신규 접수는 받지 않고 있으며, '론클리어'라는 중개업체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넥스젠 가전담보대출 신청 바로가기

 

론클리어 가전담보대출 신청
론클리어 가전담보대출 신청

 

 

2.모네다대부 가전담보대출

모네다대부는 최대 500만원 한도로 가전제품이 있는 고객을 상대로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넥스젠과 달리 대출대상의 조건이 완화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일반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뿐만아니라, 저신용자, 개인회생, 파산, 신용회복자의 경우에도 담보물이 있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가전제품이 있는 고객 중 소득, 재산 부채 증빙가능한 분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5년

 

본 상품은 진행에 필요한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등 이자 외에 발생하는 부대비용이 일절 없으며, 상환방식도 자유상환방식으로, 매월 이자만 납부하시거나, 원금과 이자를 같이 납부하시거나, 신청하시는 분의 자금사용계획에 따라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모네다 가전제품 대출 신청 바로가기

 

상품과 관련된 상담은 ARS 1661-5851 또는 카카오톡 @moneda33을 통해 무료로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3.유아이크레디트 풀잎론

유아이크레디트대부의 풀잎론은 정확하게 가전담보대출이라고 적혀있지 않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부동산, 차량 등을 담보로 제출할 수 없을 경우, 동산 안에 있는 가전제품을 담보로 대출을 하고 있는 사례가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본인명의의 가전기기를 보유하고 계신 분 중 소득확인이 되시는 분
대출한도 최대 2천만원 (실질적으로 300만원으로 예상)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5년

 

유아이크레디트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아래와 같은 풀잎론 후기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일반 신용대출로 진행이 어려울 경우, 가전기기를 대상으로 대출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풀잎론 후기
풀잎론 후기

 

풀잎론 대출 신청 바로가기

 

 

4.렌딩마트 명품, 가전담보대출

렌딩마트의 경우 명품과 가전을 담보로 가치에 따라 대출한도가 결정되는 상품으로, 신용평점이나 기대출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 후 승인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 60세 미만 사업자, 직장인 등
대출한도 최대 1천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20% 이내
대출기간 5년 자율상환

 

명품담보대출의 경우, 귀금속, 가방, 시계 등 명품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에게 담보물을 맡기고 대출을 받아가는 상품입니다.

 

 

가전담보대출 부결시 대안

담보물이 없거나 가치가 부족해 대출한도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 승인율이 높은 상품으로 대체해서 진행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추천드리는 상품은 최근 대출 커뮤니티를 통해 채무가 많고 신용평점이 열위해도 승인을 받았던 사례가 많은 상품들을 골라서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한도는 1~2천만원까지 가능하지만, 현실적으로 500만원 대출이 실행될 가능성이 큽니다.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지만, 실제 심사 후 대출금을 입금받는 것은 평일에 진행됩니다.

평일 오전 9시가 되면 접수된 내역을 순차적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주말이라도 미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나오론 조건 및 후기

> 기대출과다자 햇살론15 조건 및 후기, 부결사유 정리

> 한성저축은행 ef론 조건 및 후기 - 부결시 대응방법

>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조건, 후기 및 추가대출 정보

 

가전담보대출 후기
가전담보대출 후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