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대부는 신용회복 대출 전문회사로, 타 대부업과 달리 대출조건이 납부 1회차에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성실 상환시 추가대출도 가능하고 최대 2천만원 한도까지 가능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태강은 캐시벅스라는 이름으로 자사 상품을 운영하기도 하는데, 동일한 조건이고, 계약체결 후 납부일에 성실히 납부하시면 추가 재대출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부결로 에로사항을 겪고 계신 분들은 태강 외에도 아래 상품도 추천드립니다.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 TOP5 총정리

 

태강대부 조건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19세 ~ 65세 이상 소득이 있는 분
대출한도 최대 2천만원 한도
대출금리 법정최고금리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5년

 

태강대부는 소득이 확인되는 분을 대상으로 대출을 취급하기 때문에, 무직자는 무직자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시 추가비용 또는 기타 부대비용은 없으며, 준비하셔야할 서류는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택1), 원초본, 소득증명서류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일반 직장인대출 외에도 다양한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항목 사업자대출 여성대출 공무원대출 사회초년생대출
대출대상 만 19세 ~ 만 65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만 19세 ~ 만 65세 여성고객 만 19세 ~ 만 65세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종사자 만 19세 ~ 만 34세 (무직자, 대학생 제외)
대출한도 최대 2천만원 최대 2천만원 최대 2천만원 최대 3백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연 20% 이내 연 20% 이내 연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5년 최장 5년 최장 5년 최장 5년

 

태강대부 개인회생, 워크아웃 등 신용회복 중 대출

대부업체 중 신용회복 중에도 대출이 가능한 회사로 유명세를 떨치게 되었습니다. 최초에는 회복 1회차 납부만 하더라도 대출이 가능하다라고 알려졌지만, 연체 또는 미납율이 증가하면서 3회차 이상 납부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태강에서 취급하는 채무조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채무조정 중이신 분들 중 아래 1가지만 속하시면 대상에 해당됩니다.

  • 개인회생 대출
  • 개인회생면책 대출
  • 개인파산 대출
  • 개인워크아웃 대출
  • 프리워크아웃 대출
  • 신속채무조정 대출

 

신용회복 대출 상품 더 보기

 

태강대부 추가대출

성실히 최소 3회차 이상 납부하셨을 경우, 추가 재대출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진행할 때에는 별도 준비서류가 필요하지 않고 간편하게 전화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대출한돠와 금리, 기간, 상환방법, 수수료 등은 최초 신청시와 동일합니다.

 

 

태강대부 신청방법

현재 신규대출은 자사에서 접수를 받지않고, 태강대부와 제휴를 맺은 중개업체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전에 태강과 1회 이상 거래를 하셨던 적이 있다면, 태강 홈페이지를 통해서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1. 대출중개업체 연락 및 대출신청
    - 중개업체 : 엔에프대부중개, 더원대부중개, 브라더스코퍼레이션대부 중 택1
  2. 중개접수동의
    - 중개접수동의 바로가기(클릭)
  3. 대출서류 제출
  4. 심사
  5. 대출금 입금

 

거래했던 적이 있고, 추가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태강 홈페이지에서 직접 상담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태강대부 대출신청 바로가기

 

ARS : 1566-7222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원과 즉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태강대부 간편상담신청
태강대부 간편상담신청

본사 또는 각 지점의 정보를 확인하시고자할 경우에는 대출왕이라는 커뮤니티에서 상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태강대부 부결시 대안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을 충족했다고 하더라도, 자체 심사에서 부결될 사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다른 금융사에 추가로 조회 및 신청하시되 무분별한 시도를 지양합니다.

 

과다조회로 신청조차 못해보고 부결되실 수 있기 때문에, 승인율이 높은 상품으로 알려진 금융사에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1.스타크레디트 회생, 회복, 파산대출

스타크레디트는 해피캐피라는 대출업체로 알려져 있으며, 태강과 마찬가지로 신용회복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대 2천만원까지 당일입금을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개인회생, 신용회복 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으신 분
대출한도 최대 2천만원 (소득 미확인시 3백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5년

 

스타크레디트 대출신청 바로가기

 

2.신복위 소액대출

신복위 소액대출은 신용회복위원회라는 공식기관에서 채무조정자를 대상으로 소액대출을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최대 500만원까지 비대면으로 신청 및 입금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소 6개월 이상 성실히 납부하실 때 신청이 가능하고, 연 4%의 저금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후 미납없이 6개월 이상 성실상환 중이거나, 최근 3년 이내 상환을 완료하신 분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연 4% 이내
대출기간 최장 5년

 

신복위 소액대출신청 바로가기

 

 

태강대부 조건 추가대출 부결
태강대부 조건 추가대출 부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