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워크아웃 대출은 신용정보등재기록에 따라 가능한 곳이 정해져 있으며, 현 납부상황에 따라 최대 1,400만원까지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금융기관보다는 정부정책상품으로 진행하시는게 쉬운 대출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워크아웃 대출에 비해 등재된 기록 때문에 제한적이기 때문에 무작정 조회하셔서 과다조회로 부결되는 것보다는 전략적으로 승인율이 높은 업체 위주로 진행해보시는게 전략적으로 유리합니다.

 

개인워크아웃대출 전체 리스트 (2023년)

 

1.성실상환자 비대면 간편대출

성실상환자 비대면 간편대출은 채무조정을 받고 6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납부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신복위에서 소액대출을 진행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대출목적에 따라 최대 1,500만원까지 승인받을 수도 있지만, 증빙을 하셔야하기 때문에, 일반인분들은 최대 500만원의 생활안정자금으로 신청이 가능한 점으로 이해하고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신복위 채무조정 후 미납없이 6개월 이상 성실상환 또는 최근 3년 이내 상환완료자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4%
대출기간 최장 5년

본 상품을 신청하기 전에 다른 대출을 이미 진행하셨던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신복위 간편대출부터 진행하시고 난 후에 다른 금융기관의 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신복위 비대면 간편대출 신청 바로가기

 

 

2.전북은행 햇살론15

햇살론15의 경우 채무조정자는 '특례보증'으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때 신복위 간편대출과 마찬가지로 6개월 이상 성실히 상환하고 있는 분들에 대해 최대 1,400만원까지 신용보증위원회에서 보증을 서줌으로써 1금융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이하 연 소득 4,500만원 이하 또는 연 소득 3,500만원 이하 6개월 이상 성실상환자
대출한도 최대 1,400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15.9%
대출기간 최장 5년

전북은행 외에도 시중 1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지만, 전북은행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모바일로 진행가능하고 승인율이 높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도 참고해보시고 승인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전북은행 햇살론15 신청 바로가기

 

 

3.개인워크아웃 햇살론카드

햇살론카드는 신용카드 성격으로 저신용자 또는 신불자가 신용혜택을 보기위해 정부에서 보증해주는 카드상품으로 보증서가 발급되면 시중 유수의 카드사에서 200만원 한도로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신청일 현재 신용카드(하이브리드 포함)가 없는 분 중 채무조정 6개월 이상 상환자
대출한도 최대 200만원
대출금리 해당없음
대출기간 해당없음

앞서 설명드렸지만, 신청일 현재 신용카드를 1장 이상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신청시 무조건 부결되기 때문에 카드를 보유하지 않은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하이브리드카드(체크카드에 소액신용)이 있는 경우에도 신용카드로 분류하기 때문에, 해지 후 전산반영된 후에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카드 발급 바로가기

 

4.미래크레디트대부 저신용자 신불자 대출

미래크레디트는 잘 알려지지않은 회사로 일본계 자금으로 개인회생, 워크아웃 대출을 취급하고 있는 금융회사입니다.

1년 이내 조기상환시 별도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이 있으나, 다른 대부업체에 비해 승인율이 높고 대출절차가 번거롭지않아 타 기관에서 대출을 부결받으신 분들이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현재 채무조정 중이거나, 파산면책 받으신 고객, 만 20세 이상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20%
대출기간 최장 5년

 

미래크레디트 대출신청 바로가기

 

 

5.스타크레디트대부 워크아웃 대출

스타크레디트대부는 해피캐피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업체로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대부업체에서 영향력을 높이고 있는 회사입니다.

대출신청일 기준으로 월 납입금에 연체가 없다면 시도해보실 만한 업체이고 승인시 최대 2,000만원 한도까지 급한 돈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개인회생, 신용회복 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으신 고객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소득 미확인시 300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20%
대출기간 최장 5년

 

스타크레디트 워크아웃 대출신청 바로가기

 

6.태강대부 워크아웃 대출

신용회복 워크아웃 대출로 가장 유명한 대부업체를 꼽으라면 태강대부가 먼저 떠오를 정도로 대명사가 된 회사인데, 월 납입금 1회 이상만 납부하시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태강대부를 통한 직접 대출신청은 받지않고 있으며, 대부중개업체를 통해서 신청하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엔에프대부중개, 더원대부중개, 브라더스코퍼레이션대부 중에서 선택하셔서 진행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19세 ~ 65세 급여소득자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20%
대출기간 최장 5년

 

태강대부 워크아웃 대출신청 바로가기

 

 

개인워크아웃 대출 가능한 곳 TOP6
개인워크아웃 대출 가능한 곳 TOP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