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젠 가전담보대출은 가정집에서 보유하고 계신 가전제품담보의 가치를 환산해 대출한도를 측정하게 됩니다. 담보실물을 직접 확인하진 않고, 반드시 본인소유물로 신청하셔야 부결이 되지 않습니다.

 

특가전제품은 5년 정도 지난 상품도 담보로 받고 있으며, 가치가 있는 물건은 어느정도 세월이 지난 것들을 감안해주고 있으니, 마지노선이라 생각하고 진행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특별한 신용평점 등의 심사기준은 없지만, 조건 중 만 29세 미만일 경우에는 소득증빙을 필수로 진행하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넥스젠파이낸스 가전담보 저신용자 대출

넥스젠의 경우 신용회복, 개인회생, 파산, 워크아웃 중에도 채무조정확정 이후 최소 3회차 이상 납부하신 경우에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즉, 저신용자들을 위해 최소한의 요건만 만족하면 대출을 해주는 등 모든 면에서 오픈되어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3회차 조건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아래 대출상품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신복위 소액대출 비대면 간편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 스타크레디트 회생, 회복, 파산 대출 신청

> 개인워크아웃 중 대출 가능한 곳 최신

 

 

넥스젠파이낸스 가전담보대출 조건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 만 60세 이하 중 가전제품소유자 (가전제품 외관 및 일련번호 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담보필요)

직장인, 사업자, 무직자, 프리랜서 등 소득증빙이 가능하면 모두 가능
대출한도 최대 1,000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60개월 (리볼빙 상환방식)

특별한 조건은 계속 언급된 대로 나이 이외에는 부결될 사유가 정리되어있진 않습니다.

 

만약 만 29세 이하인 경우에는 타사의 가전담보대출을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가전담보대출 TOP4 조건 후기 부결시 대안 총정리

 

넥스젠파이낸스 가전담보대출 신청방법

대출신청은 인터넷 또는 전화 ARS를 통한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현재 넥스젠을 통한 직접신청은 불가능한 상태이고, 넥스젠과 제휴를 맺은 중개업체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후 필요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부분의 서류는 민원24에서 자동으로 스크래핑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직접 출력하실 것들은 없습니다. 급여통장 3개월도 해당 은행에서 ARS를 통한 팩스전송으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 직장인 : 신분증, 원초본, 건보료 자격득실확인서 및 납부확인서, 급여통장 3개월
  • 사업자 : 신분증, 원초본, 사업자등록증, 소득증빙서류(소득금액증명원)

 

중개업체는 론클리어라는 회사이고, 이외의 회사는 따로 없습니다.

 

넥스젠 가전담보대출 신청 바로가기

 

  1. 중개업체 론클리어 인터넷 홈페이지 접속
  2. '가전제품담보대출' 메뉴 선택
  3. 개인정보입력
    - 이름, 연락처, 약관동의 후 '상담신청' 선택
  4. 신청완료
  5. 서류제출(자동스크래핑)
  6. 심사
  7. 대출금 입금

 

 

넥스젠파이낸스 가전담보대출 후기

넥스젠은 웬만한 대부업에서 부결되신 분들이 집안에 보유하고 있는 가전제품을 담보로 실행할 수 있는 마지막 대출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승인이 폭넓게 될 수 있는 대출입니다.

 

특별히 부결이 되는 경우는, 모든 금융회사도 동일하겠지만, 현재 연체 중이거나, 과거 과다하게 연체를 한 이력이 있으면 부결됩니다.

 

또한, 휴대폰요금이 미납되었을 경우에도 부결이 된다고 하는데, 타 업체는 1~2개월 정도 단기연체는 조회가 불가능하지만, 넥스젠은 이러한 부분까지 확인한다고 합니다.

 

> 휴대폰 요금 미납요금 조회, 납부 및 발신정지 대응방법

 

추가로 통장에 도박이나 코인, 투자 등 투기성 이체이력이 있는 경우에도 부결이 된다고 하니, 급여통장으로 이러한 투기성 투자이력은 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넥스젠 부결시 대안

1.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365일 24시간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당연히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6.9% ~ 최대 연 16.5%
대출기간 최장 1년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바로가기

 

2.승인율 높은 대부업체

많은 사람들로부터 검증된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근에는 대부업체를 통한 대출도 쉽지 않은데, 아래 정리된 업체는 어느정도 검증이 되었기 때문에, 해당업체 채무가 없으면 진행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 만 60세 이하 내국인
대출한도 최대 1천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5년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 리스트 확인 바로가기

 

3.한성저축 웰빙론

한성저축 ef론은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고 생각하고, ef론은 대학생, 군인을 상대로 진행하는 대출입니다. 웰빙론은 직장인을 상대로 취급하는 대출이고, 소득이 있다면 승인율도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하고, 건강보험자격취득 1개월 이상 유지되는 분 중 나이스 신용평점 600점 이상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16%
대출기간 최장 5년

 

한성저축 웰빙론 신청 바로가기

 

넥스젠파이낸스 가전담보대출
넥스젠파이낸스 가전담보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