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은 최대 3백만원 한도로 신용평점 459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무직자도 승인사례가 있는 승인율 높은 대출입니다.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계시면, 어렵지 않게 심사조건을 충족하실 수 있으며, 모든 절차는 비대면 언택트로 모바일과 인터넷으로 신청 후 입금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무직 비상금대출 100만원 현실적인 곳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항목 내용
대출대상 신용카드를 보유 중인 고객, 나이스 신용점수 459점 이상이면서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최대 3백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3.32%
대출기간 최장 3년

 

본 상품은 한국신용정보원에 신용카드 보유정보가 등록된 분이라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라도 대출이 실행가능한 상품입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대상

총 두 가지 조건을 만족하시면 되는데, 먼저 신용카드 보유는 한국신용정보원에 카드정보가 등록된 사용자만 해당됩니다.

만약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사용빈도가 저조한 분이라면, 먼저 카드정보가 등록되었는 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용평점의 경우에는 나이스 기준으로 산정하고 있으며, 459점 이상일 경우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459점은 과거 신용등급으로 환산하면 9등급에 해당되는 점수이기 때문에, 비교적 낮은 기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을 정확히 모르시는 분은 아래 링크에서 무료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등급 무료 조회 바로가기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한도

본 상품은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가능한 상품이며, 비상금대출 성격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비교적 적은 한도에 아쉬울 수 있습니다.

최소 이용가능한 한도는 50만원부터 가능하고, 50만원부터는 1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심사결과에 따른 적격성을 확인한 후 한도가 정해지므로, 누구나 3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출금리

2022년 기준으로 최소 금리는 연 3.32%부터 진행하실 수 있으며, 최대 연 7.88% 금리까지 적용됩니다. 1금융권답게 저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금리는 신청시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3개월 시장기준금리를 적용받습니다.

 

약정한 날짜에 원금 또는 이자를 납부하지 못하는 경우 연체 가산금이 추가되며, 금리+@로 이자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연체 가산금은 연 최고 15% 이내로 발생하게 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장 3년까지로 진행하실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매월 원금과 이자를 정해진 대출기간동안 납부하셔야 합니다.

 

만약 여유자금이 생겨 납부하실 수 있는 돈이 많아질 경우, 상환 스케줄 변경을 통해 이자부담을 줄이실 수 있으며, 이때는 가까운 대구은행 영업점을 방문해서 변경하셔야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언제든 원금을 갚을 여력이 생기시면 언제든 상환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신청방법

365일 24시간 언제든 신청 후 입금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써 대구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1. 대구은행 모바일앱 IM뱅크 접속
  2. 우측 상단 메뉴 선택
  3. 상품몰 선택
  4. 대출 선택
  5.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선택
  6. 하단의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 선택
  7. 본인인증
  8. 대출완료

 

모바일 외에도 인터넷으로도 상품확인이 가능합니다. 대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 후 대출메뉴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상품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상품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신청 바로가기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후기

한도조회 후 가능한 한도가 발생한 경우, 20일 이내에 계좌를 신규로 개설했다면 대출을 실행하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은행의 계좌 뿐만아니라, 증권계좌도 마찬가지로 20일 이내에 생성한 이력이 있다면, 쓰담쓰담 대출을 신청하지 못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실행하고나면, 우편으로 대출계약서 등이 날라오진 않습니다. 다만, 다음날 본인 확인을 위해 전화를 받으실 수는 있습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부결시

대출대상조건이 까다롭진 않지만, 대구은행은 1금융권이기 때문에, 신용카드가 없거나, 기대출이 너무 많은 고객분들, 신용평점이 열위한 분들은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저축은행이나 대부업권으로 노려보실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대구은행이 1금융권에서 가장 대출 승인율이 높은 업권인데, 여기서 부결되었다는 것은 1금융권 대부분의 은행에서 부결될 확률이 큽니다.

 

통신등급만 보고 대출을 해주는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정리한 곳이 있으니, 여기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상금대출 1금융권 TOP6 총정리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구은행 쓰담쓰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