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은 최대 2천만원 한도의 당일 실행상품으로, 최근 대부업보다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고 있어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상태가 우수할 경우 최대 한도로 실행이 가능하지만, 표면적으로 신청하는 분들의 평균은 300만원 ~ 500만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신청시 빠른 심사와 함께, 당일 입금까지 받으실 수 있어 급한 돈을 빌리시는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본 상품은 소득증빙이 불가능한 분은 취급이 어려운 상품으로, 최소한의 소득이 확인되어야 높은 승인율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금융권이지만, 금리가 상당히 높습니다만, 승인율은 대부업보다도 높다는게 많은 분들의 의견으로 접수되고 있습니다.

본 상품은 일반 신용대출상품으로 신용회복 중인 분들은 개인회생대출 상품으로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 55세 이하
-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대출한도 최대 2천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19.7%
대출기간 최장 60개월까지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대상

위 표에서 제시한 대상 외에도 최소한의 자격요건으로 나이스 신용점수 515점 이상을 만족하셔야 합니다. 대출을 받아본 많은 분들의 후기에 따르면, 기대출이 많고, 소득이 적더라도 최소한의 조건을 만족하시면 일단 신청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 제외대상

은행에서 정한 내부심사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제외대상으로 부결조건이 해소될 때까지는 신청이 어렵습니다.

  • 채무불이행자
  • 채무과다자
  • 연체대출보유자
  • 군미필자(남성만)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한도

빌릴 수 있는 최소 금액은 100만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2,000만원까지 진행이 가능한 상품으로, 상세한 한도는 개인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후기를 보면, 300만원이 가장 많았으며, 소득과 신용평점이 좋을 경우 500만원까지 승인된 사례가 있습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 6.7%부터 최대 연 19.7% 수준으로 진행됩니다만, 거의 대부분이 법정최고금리 수준의 고금리로 대출이 실행되는 사례가 많이 있었습니다.

 

스타저축을 이용하는 많은 분들이 타 금융기관에서도 받아주지 않는 저신용자가 많기 때문에 이런 사례가 많았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약정일자에 원리금을 납부하지 않았을 경우 연체가산금리가 부과되며, 최대 20%인 법정최고금리 이내로 가산됩니다.

 

대출기간

최초 계약시 12개월 만기일시상환으로만 진행이 가능하고, 만기일 전에 별도 심사를 통해 1년 단위로 최장 5년까지 기한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을 통한 이자부담을 줄이는 상환방식의 이용이 불가능한 대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고, 취급수수료가 별도 없기 때문에, 언제든 원금을 납부하셔서 이자를 줄이실 수 있습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신청방법

  1.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홈페이지 접속
    - 대출한도 확인을 위한 신청자의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2. 본인인증
    -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3. 대출심사
    - 자동 스크래핑에 동의한 정보를 보고, 심사역이 대출가부를 확인하게 됩니다. (필요시 재직전화까지 진행)
    대출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 신청자에게 문자 또는 전화로 알림을 주고 있습니다.

  4. 계약서 체결
    - 공동인증서로 승인받은 대출금액의 계약서에 전자서명을 진행합니다.

  5. 대출완료
    - 송금 전 스타저축은행 송금담당자의 전화를 받은 후 1시간 이내 입금계좌로 대출금을 입금 받습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신청 바로가기

 

본 상품은 인터넷 또는 전화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고, 모든 절차를 비대면으로 당일에 처리가 가능합니다.

대출 심사 후 승인이 되었을 때는 온라인 계약서를 작성하기 때문에, 사전에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가 PC에 설치되어있어야 최종 입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후기

3개월 입출금내역 또는 4대보험 가입된 경우 신용조회 후 1시간도 걸리지 않고 300만원을 모두 입금받은 후기가 있습니다.

신청자의 현 상황은 기대출 1,800만원에 연 소득 1,800만원으로 소득대비 기대출이 100%까지 있는 상황으로 여유롭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쉽게 대출이 되었습니다.

 

반면에 부결을 받으신 분의 경우에는 재직기간이 1개월 정도로 상당히 짧으신 분이었습니다. 이러한 점으로 미루어 볼 때, 본 상품은 소득이나 기대출의 기준보다, 재직기간을 만족하지 않으면 무조건 부결된다는 것으로 유추해볼 수 있었습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추가대출

추가대출의 경우에는 대출을 받은 시점과 대비해서 부채가 추가로 늘면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대출계약체결일로부터 총 6회차 이상 꾸준히 이자를 납부하셔서 원만한 거래를 유지해주셔야 추가대출이 승인된 사례가 많습니다.

 

위 기준을 만족하신 경우, 만약 첫 입금을 300만원으로 받으신 분의 경우 500만원 한도까지 추가대출이 가능하며, 500만원을 입금받으신 경우에는 추가대출이 상당히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약정일에 맡게 정상납입하신 경우와 대출계약체결일 이후 부채가 증가하지 않으신 분들은 스타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대출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부결시 대안

1. 하나저축은행 하나프라임론

최근 하나저축은행에서 높은 한도와 승인율로 주목되고 있는 대출상품으로 하나프라임론을 꼽고 있습니다. 연소득 1,200만원이라는 조건만 만족하면 비교적 큰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만 25세 이상 근로자, 연 소득 1,200만원 이상
대출한도 최대 1억원
대출금리 최고 연 11.9%
대출기간 최장 5년

 

하나저축 프라임론 신청 바로가기

 

2. 사이다뱅크 대출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의 또 다른 명칭의 금융회사로, 중금리 대출로 유명세를 떨치게 되었습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든 대출 신청과 입금이 가능한 상품으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와 저신용자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충족 고객
대출한도 최대 5백만원
대출금리 최대 16.5% 고정금리
대출기간 최장 1년

 

사이다뱅크 대출 신청 바로가기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