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나오론은 최대 500만원 한도의 대출로 일반 비상금에 비해 넉넉한 상환기간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비대면 모바일대출 상품입니다.

 

모바일로 진행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아, 소액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쉽게 자금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32세 이상 소득있는 모든 고객, 나이스 560점 이상
대출한도 최대 5백만원
대출금리 최고 15.2%
대출기간 36개월 이내

 

다른 저축은행권 대출상품에 비해 금리가 낮으며, 대상의 기준나이가 조금 높습니다. 일반적인 비상금대출 상품에 비해 높은 한도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본 상품은 소득이 있는 고객이 기준이기 때문에, 증빙이 불가능한 무직 또는 현금수령자분들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상품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성저축은행 ef론 대출 Tip

 

만약 현금수령자 또는 프리랜서, 자영업자이신 분들의 경우, 소득으로 증빙할 수 있는 자료가 있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이기준이 만 32세 이상이기 때문에, 대학생 또는 일반 군인 등은 이용하시기 어려운 상품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대출이 가능한 최소한도는 100만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500만원까지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일반적인 비상금의 한도는 300만원인 점을 생각해볼 때, 유진저축은행의 한도는 훨씬 넉넉한 편에 해당됩니다.

 

현재 기채무현황, 신용평점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으니, 사전에 한도를 확인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확인 바로가기

 

대출금리

최소 연 5.9%부터 최고 연 15.2% 수준의 대출금리가 적용되고 있으며, 한도와 마찬가지로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금리의 산정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약한 날짜에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지 못하면, 연체 금리가 부과되며, 계약된 대출금리에 +3% 수준, 최대 18.2%를 초과하지않는 선에서 가산됩니다.

 

대출기간

최장 36개월으로 설정하실 수 있으며, 일반적인 비상금은 12개월에 비하면 훨씬 여유로운 기간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원리금균등분할과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고 있는데, 이는 심사결과에 따라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만 제공될 수도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는 것인데, 계약된 기한 전에 원금을 상환하실 경우, 상환하는 금액의 약 1% 수준의 수수료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 외 기타수수료는 없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1.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 접속
  2. 비상금대출 > 대출신청 선택
  3.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앱 다운로드
  4. 앱에서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대출 신청

 

대출을 위해 사전에 준비해야할 서류는 별도로 없으며, 모바일에서 신청하고 관계된 서류를 자동 스크래핑하여 진행가능한 상품입니다.

 

단지 신청자분께서 준비해주셔야 할 것은 나이를 증명하기 위한 본인명의 신분증과 공동인증서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따로 은행방문이나 인터넷으로 신청은 어렵고, 전용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여 앱상에서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저축은행권이라 재직전화 확인이나, 방문 확인 등은 상당히 곤란한 입장이었는데, 이러한 불편한 절차없이 모바일에서 심사하고 대출가능시 즉시 입금되니 많은 분들이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대출로 하나원큐, 오케이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등 총 3군데 채무가 있었으며, 처음에는 한도가 100만원에 18% 금리 수준으로 발생했습니다.

 

이후에 약 3~4개월간 한도를 조회해보니, 한도가 올라가고 금리가 낮아져서 대출을 실행했던 후기가 있습니다.

 

대출금이 입금된 이후 대출계약확인차 카톡과 해피콜을 받았으며, 그 외에 은행에서의 연락은 없습니다.

 

만약 유진저축은행에서 부결되신 경우 아래의 승인율이 높은 상품들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승인율 높은 500만원 한도

>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 하나저축은행 하나프라임론 대출조건 및 신청방법 정리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