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은 리드코프 자회사에서 진행하는 업체의 대표상품으로 심사기준이 낮고, 리드코프에서 부결되신 분들도 최소한도인 100만원은 충분히 승인을 해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앤알캐피탈은 리드코프 심사 후 부결되신 분들인 경우 자동으로 심사를 넣어줌으로써 한도가 발생하면 100만원을 실행하는 형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 쉬운 곳 TOP7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앤알에서 무직자로 신청하실 경우, 한도는 최대 100만원까지만 진행가능하고, 무직이지만 아르바이트 등을 하고 계셔서 재직전화 확인이 될 경우에는 100만원 초과된 대출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재직기간에 대해서는 짧을지라도 증명만 된다면 대출실행까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므로, 일단 신청 후 심사를 받아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조건

  •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직장인 / 사업자 / 주부 / 프리랜서 모두 가능
  •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무직자 : 100만원)
  • 대출금리 : 최대 연 20% 이내
  • 대출기간 : 최장 5년 이내

 

앞서 설명드렸지만, 리드코프를 진행해보지않고 즉시 앤알로 신청하신 분들은 우선 리드코프 무직자대출부터 진행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후 발생할 수도 있는 추가/재대출에서도 리드코프가 더 유리한 부분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앞서 무직자는 100만원으로 고정이라고 말씀드렸는데, 만약 저신용에 기대출 과다인 상황에서 추가로 한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또 다른 대안이 있습니다.

 

나이스 신용정보 기준으로 신용점수가 665점 이상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아임인 무직자대출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임인은 곗돈 대출로 위 조건만 만족하시면 최소 130만원 한도부터 시작하면서 신용평가기관에는 대출사실이 기록되지않아, 추후 금융권에서 추가대출받기에도 훨씬 좋습니다.

 

그 외에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최근 떠오르고 있는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등도 무직자에게 관대하게 대출을 실행해주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대부업체 모두가 똑같다고 생각됩니다만, 법정최고금리수준인 연 20%라고 보시면 되고, 어느 대부업체로 신청하시든 이 부분은 다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출기간

희망하실 경우 상담원을 통해 최장 5년까지 신청 후 계약서 체결이 가능하지만, 높은 금리로 인한 부담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원리금균등상환으로 이자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급한 돈이 해결되시면 추후 정부정책 서민금융상품으로 전북은행 햇살론15와 같은 상품으로 대환대출할 것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금리는 15.9% 수준이지만, 1금융권에서 진행하는만큼 신용점수에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신청방법

  1. 앤알캐피탈 홈페이지 접속
  2. 정면에 보이는 '신용대출' 선택
  3. '대출신청' 버튼 선택
  4. 본인인증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선택 후 인증하기
  5. 신용정보 조회
    - 기대출, 휴대폰연체, 미납 등 신용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미납에 대해서 심사원이 알고 있으니, 거짓말하지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대출심사 진행
  7. 가계약서 작성
    - 온라인으로 가계약서를 작성하시는데, 이 부분까지 완료되어야 모든 절차가 끝나는 것이며, 추후 원본 계약서는 직장 또는 자택으로 발송받습니다.
  8. 대출금 입금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신청 바로가기

 

 

대출계약서 발송 관련

본 상품은 가계약서를 작성하신 후 원본 계약서는 자택 또는 직장으로 발송해주는데, 이때 신청하시는 분께서 어디로 받을 지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대출사실을 가족들에게 알리면 곤란한 분들은 특정주소로 선택하시고, 중간에 우편배달원을 통해서 직접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계약서까지 모두 작성되면, 이후에 추가 서류나 문자, 전화 등의 번거로운 부분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추가대출

추가/재대출의 경우, 리드코프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여지는데, 최초 대출실행 후 3회차 이상 정상적으로 이자를 납부하시는 경우, 3회차 납부가 지난 이후로 추가대출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추추가대출이라고해서 추가받은 후 또 받을 수 있는 것도 있는데, 이것도 마찬가지로 추가대출 받은 후 3회차 이상 정상납부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 외 추가로 받으실 때에는 더 이상 가능한 한도가 없으실 때에는 갖고계신 원금까지 어느정도 상환을 하신 후에 신청하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위 방법은 정해진 날짜에 정상적으로 상환되지않으면, 불가하오니, 평상시 연체되지않도록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앤알캐피탈 부결시 대안

거의 대부업 중에서도 최후에 신청하는 것으로 알려진 앤알에서 부결된 경우에는 사실상 웬만한 대부업체에서는 승인이 어렵다고 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앞에서도 추천드린 아임인을 제외하면, 정부정책 서민금융상품들로 진행하시거나, 도닉소와 같이 일반 신용평가기관을 통한 심사를 하지 않는 상품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도닉소 대출조건 및 후기 상세한 정보

> 정부정책 서민금융 모음집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