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저축은행 ef론은 최대 1천만원 한도의 조건으로 대학생, 무직자 등 대출가능한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후기와 부결시 대응방법에 대해 궁금해하는 상품이라 소개해드립니다.

 

최근 ef론 외에도 한성저축은행은 소득증빙이 가능할 경우 최대 1,500만원까지 쉽게 승인된 사례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출을 받았던 후기와 팁들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소액 비상금대출과 차이가 있는 부분은 마이너스통장형식으로 한도를 지급한다는 사실입니다.

이미 대출을 신청하셨다가 부결 때문에 본 포스팅에 들어오신 분들은, 뉴스테이트한신이라는 대출모집법인 통해 신청하셨는 지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성저축은행 ef론 승인율 높이는 방법

 

한성저축은행 ef론

본 상품은 무담보, 무보증으로 진행할 수 있는 인터넷 신용대출 상품으로, 신용상태가 양호한 분들이라면 소득이 없어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나이스 신용평점 600점 이상, 개인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한 대출 적격자
대출한도 최대 1천만원
대출금리 최대 18% 이내
대출기간 최장 1년

 

본 상품은 별도 담보물이 필요하지 않은 상품이고, 보증인 또한 필요하지 않은 신용대출상품입니다.

 

뉴스테이트한신 신청서

 

한성저축은행 ef론 대출대상

2금융권이라 비교적 조건이 완화되었다고 볼 수 있는데, 최소한의 신청조건은 나이스 신용평점 기준 600점 이상을 만족하시는 고객입니다.

 

최근 대출 커뮤니티에서의 후기들을 참고해보면, 한성 외에 다른 저축은행권에 2군데 이상 채무가 있을 경우에는 조건을 만족하더라도 부결된 사례가 많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성저축은행 ef론 대출한도

개인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한 결과에 따라 대출상환능력이 우수할 경우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대학생과 무직자일 경우에는 500만원정도 승인된 사례가 일반적이라고하니, 감안해서 신청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대 18% 이내이며, 약정한 날짜에 원금과 이자를 갚지 못할 경우 연체가산금리가 부과됩니다. 이때 법정최고금리 20%는 초과하지않는 선에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연체가 5일 이상 지속될 경우 개인신용평가회사에 연체정보가 등록되어 원활한 신용거래를 하실 수 없게 됩니다.

 

대출이용에 따른 금리 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중도상환수수료, 인지세 등의 비용은 별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기간

일반적인 대출기간은 최대 12개월부터 시작하게되며, 연체없이 정상적인 거래를 지속할 경우 최장 5년까지 자동연장이 되는 상품입니다.

 

만약, 계약기간동안 채무가 늘어나거나, 신용평점이 급격한 하락세를 보이는 등 불안정한 상태가 지속되면 연장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사전에 신용관리를 잘하는게 중요합니다.

 

한성저축은행 ef론 후기

본 상품은 한성저축은행을 통해 직접 신청하는 것보다 대출중개법인을 통해서 신청하는게 훨씬 승인율이 높은 상품입니다.

 

한성에서 직접적으로 언급한 중개업체는 뉴스테이트한신이라는 업체이고, 이 업체를 통해서 신청하시는게 훨씬 유리합니다.

 

한성저축은행 ef론 신청 바로가기

 

최근 한성의 공격적인 마케팅에 의해, 기존 ef론 외에도 소득이 있으신 분들은 한도가 조금 더 높은 상품으로 진행이 가능한 사례가 자주 발생되고 있습니다.

 

기대출 1금융권 3천 2백만원에 저축은행 8백만원 총 채무 4천만원인 분의 경우 나이스 기준 739점에 연봉은 2,200만원 수준이었습니다.

연봉대비 기대출이 200%가량 초과하신 분인데도, 도닉소, 바로대부, 리드코프 등 전부 전산컷이었던 상태인데, 한성에서 가조회 한도 1,500만원 발생 이후 대출실행도 1,500만원 전부 보장받고, 14.5% 금리로 실행되신 사례가 있습니다.

 

이와 같이 최근 신용상에 아주 큰 문제가 있지 않으면 웬만해서는 대출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성저축은행 ef론 부결시 대응방법

한성에서 부결이 되었단 것은 2금융권 채무가 2군데 이상, 기대출이 많은 경우, 신용평점이 기준 점수 600점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총 3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비교적 위 대출거부사유를 벗어나는 대출업체로 추가로 진행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스타저축 하이론은 대부업보다도 승인이 잘 되는 저축은행권으로 한성에서 부결된 분들이 진행해볼 수 있는 최후의 보루라고 꼽히는 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55세 이하,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
대출한도 최대 2천만원
대출금리 ~ 연 20%
대출기간 최장 12개월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신청 바로가기

 

2. 기대출과다자 대출

기대출과다자는 소득대비 100% 이상 초과할 경우 과다하다고 분류되고 있는데, 이러한 분들은 심사기준이 완화된 곳의 상품을 이용하셔야 승인율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3세 이상, 연소득 1,20만원 이상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고 18.5%
대출기간 최장 1년

 

기대출과다자 대출 신청 바로가기

 

 

한성저축은행 ef론
한성저축은행 ef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